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메타몬 2차 퍼블릭 세일 실패 후기 ㅋㅋ

by HL제이 2022. 2. 15.

 

This is 광기..

진짜 광기라는 말이 맞다 ㅋㅋ

오늘 오후 11시 진행한 퍼블릭 세일에서 당연히(?) 실패했습니다. 

광탈의 흔적을 조회해보고자 크라이튼 홈페이지에서 트랜잭션 거부된 블록높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제 블록 높이는 83074898

민팅 블록 높이는 83074837이었는데요 무려 61블록 차이네요... ㅠ

성공하신 분들 보니까 3블록 정도 차이 난다고 하시던데 저는 너무 한참인데요? ㅋㅋ

근처도 못갔습니다.

 

저는 클레이스왑 기준으로 정각에 눌렀는데 네트워크가 똥인지 저는 한참 밀렸네요.. ㅠㅠ

-5 블록에서 눌러서 성공하신 분들도 있다는데 

사실 이런거 저런거 다 감안해서 정확한 시간을 맞추기는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저의 첫 민팅이었는데 난이도가 상당하네요! (왓더hell)

 

내일(2/16)은 뮤턴트 지릴라 민팅이 예정되어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민팅이니만큼 훨씬 더 빡셀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무조건 도전 ㄱㄱ입니다!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마인드로 가시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