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샌드박스 알파 시즌2 (Feat. 마샬님) 이벤트 소개

by HL제이 2022. 3. 18.

안녕하세요 늪린이 D:LEY입니다!

저는 2월부터 NFT에 발을 들인 늪린이인데 불장 막바지에 들어와서 무지성으로 참여해보다가 현재는 조금은 신중히 지켜보고 있는 편입니다! 처음엔 단타로 돈을 복사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에 배워보다가 지금은 NFT 자체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어요. 현재 거품이 좀 가라앉긴 했지만 꽤나 기대되는 프로젝트들이 많습니다 :)

사실 샌드박스는 귀에 닳도록 들어봤지만 마음속으로 이미 너무 유명한 프로젝트라 막연하게 진입이 어려울 거라 생각했어요. 실제로 백커가 든든한 프로젝트들은 화리따는 거 부터가 난이도가 높아서.. 저처럼 영향력이 부족한 블로거들은 엄두가 안나거든요ㅠ


샌드박스 알파 시즌 2 프로젝트는 제가 평소에 리스펙하는 "마샬"님을 통해서 도전해보게 되었어요! 마샬님은 제가 구독하는 경제 블로거들 중에 가장 진정성있는 분이라고 생각해요. 블로그 포스트 이벤트도 사실 망설였는데 인플루언서분들에게 유리하게 선정하는 것이 아닌, 랜덤으로 추첨해주신다고 하셔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마인드가 정말 멋지신 분 같아요!! 마샬님이 항상 강조하시는게 이런거 귀찮아하면 안된다고, 뭐든 확실히 돈이 될 만한 기회들은 꼭 참여하라고 하시거든요. 샌드박스 포스팅 이벤트도 이미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겠지만 마샬님 마인드를 본받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무튼 서론이 길었네요 ㅋㅋ (이벤트 참여라고 쓰고 마샬님 덕질이라 부릅니다...)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크리에이터가 직접 복셀 에셋 및 게임 등을 만들어 수익을 창출해내는 게입입니다. 우선 샌드박스 알파패스가 대체 뭔지?! 홈페이지에서 가입부터 해봅시다. 샌드박스 가입시에는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동해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짜잔 이렇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저희를 반기기라도 하듯 '알파패스 시즌 2 진행중'이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두근두근)

아직 제 아바타가 없기때문에 아바타를 한번 만들어 볼게요!

짠~! 이렇게 댄디한 간지남 스타일로 만들어봤습니다 ㅋㅋ

이 그림은 많이들 보셨죠? 샌드박스 맵도 직접 구경하니 신기하네요 ㅎㅎ


그래서 알파패스가 뭐야?

지난해 샌드박스가 선보였던 알파 시즌1이 크게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2! 샌드박스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메타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퀘스트를 통해서 추첨 티켓을 획득하는 방법도 있는데 시간이 되면 종종 시도해봐야겠네요. 3월 31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티켓을 많이 얻으면 얻을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겠죠?


알파 패스는 경쟁률이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갓마샬님께서 샌드박스와 협업해 시즌2 패스권을 3장 얻어오셨어요 ㅎㅎ 이벤트가 오늘 자정까지인데 부랴부랴 포스팅을 쓰고 저도 제출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샌드박스 알파패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지만 마샬님 블로그 / 텔레그램 방에 들어오시면 마샬님께서 엄선한 프로젝트들을 소개받을 수 있고, 이외에도 공모주/슈테크 등등 돈될만한 꿀정보들을 많이 주십니다! 더 유명해지시기 전에 얼른 들어오세요!! ㅎㅎ

마샬님 블로그 링크로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blog.naver.com/dkgoggog21

댓글